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자 전산운영과 작성일 2016/08/02 조회수 465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1. 기숙사 입사일자 : 2016년 8월 27일(토) ~ 8월 28일(일) AM10:00 ~PM18:00까지
  ※ 기숙사 입사 시간은 필히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지참)
  1)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금융기고나 발행)
  2) 신분증(학생증 또는 주민증 등)
  3) 본인명의 통장사본 한부
  4) 결핵 검사서(최근 한달 이내컷) 한통
  5) 본인 증명사진 2매(3x4) : 입주 후 제출요청 시 제출
   ※ROOM배정시 KEY예치금(남학생3,000  여학생 3,000 ~ 6,000)을 예치 합니다.


3. 입사절차
   기숙사 입구에서 배정호실 확인 후 관리실에서 호실 KEY를 수령.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과 본인 신분증은 제시요청 시 제시바랍니다.)


4. 방배정 안내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개인정보(이름, 수험번호 등)가 나와 있는 내용을 따로 공지할 수 없기에, 당일 입주 시 기숙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같은방 신청일 : 8월 11일(목) ~ 8월 12일(금) 전학기 각 층대들에게 문자/카톡으로 신청.


6. 준비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생필품,(휴지, 세탁세제 등) 개인사용 물품, 개인 스텐드(남학생) 등


7. 문의 : 054-979-9152, 054-979-9151


※ 기숙사생은 단체 생활을 함에 있어, 타인에게 피해와 불편을 야기하는 행동은 벌점적용에 따라 퇴관 조치됨을 미리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2016. 08. 02.


숭 덕 관 장


다음글 : 2016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안내 전산운영과 2016/08/05
현재글 :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전산운영과 2016/08/02
이전글 :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기숙사 신청 안내 전산운영과 2016/08/02